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65회 이보희, 최수린이 구원 이모?! 아슬아슬

공유
0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65회 이보희, 최수린이 구원 이모?! 아슬아슬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65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백화점에서 민지석(구원)과 함께 온 오나라(최수린)와 딱 마주쳐 긴장을 고조시킨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65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백화점에서 민지석(구원)과 함께 온 오나라(최수린)와 딱 마주쳐 긴장을 고조시킨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보희가 백화점에서 최수린과 마주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65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우양숙(이보희 분)이 백화점에서 민지석(구원 분)과 함께 온 오나라(최수린 분)와 마주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날 오나라와 아슬아슬하게 어긋난 최고야(최윤영 분)는 민지석에게 이모가 바람 피웠던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물어본다.

한편, 민지석의 할머니 장옥자(이영란 분) 여사는 반찬가게로 우양숙을 찾아온다. 장여사는 "고야씨 어머니를 좀 뵙고 싶었다"며 다소곳하게 인사를 한다. 우양숙은 갑작스런 장여사의 방문에 당황한다.

최고야는 화장실에서 만난 오나라에게 "당신이 얼마나 악질이었는지 꼭 다 이야기해주겠다"고 퍼붓는다.

한편, 민지석은 고야와 결혼을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모친 오사라(금보라 분)에게 이모 오나라와 연을 끊었다며 고야와의 결혼을 허락해 달라고 애원한다.

민지석 사무실에서 집으로 들어가라고 지석을 설득하던 고야를 떠올린 오사라는 고민에 빠진다.
민은석(안재모 분) 또한 모친 오사라에게 지석과 고야의 결혼을 허락해주라고 설득한다.

한편, 고야와 함께 백화점이 간 우양숙은 민지석과 함께 백화점에 온 오나라를 보고 화를 낸다. 우양숙은 "지금 내 앞에 서 있는 게 오나라 니년이냐?"라고 소리쳐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우양숙은 이날 결혼을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민지석이 전남편 최태평(한진희 분)과 결혼한 오나라의 조카임을 알게 되는 것일까.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