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다인x이유비, 특급 자매애 과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응원

글로벌이코노믹

이다인x이유비, 특급 자매애 과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응원

배우 이다인이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계약직 물리치료사 우보영으로 출연중인 언니 이유비를 응원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다인이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계약직 물리치료사 우보영으로 출연중인 언니 이유비를 응원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친언니 이유비가 출연하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응원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다인은 26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유비의 사진과 함께 "지금!! #TVN #시를잊은그대에게 틀어주세요 #이유비#우보영#강아지같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황금빛 내인생' 괌 포상휴가 사진과 함께 이다인은 "#시를잊은그대에게 유비님의 첫방송 너무나도 성공적이었다!!"라는 평을 남겼다.

이다인은 또 "그치만 사진은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아쉬운 나의 휴가사진. 얼른 자야지 내일 긴 하루를 보내려면..모두모두 좋은 밤 되세요"라고 마무리했다.
이다인과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 우월한 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유비가 계약직 물리치료사 우보영으로 변신, 짝사랑남 예재욱(이준혁 분)과 남사친 실습생 신민호(장동윤 분) 등과 티격태격 케미를 과시하는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