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밥차 다정 인증샷 "무진커플 행복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밥차 다정 인증샷 "무진커플 행복하세요"

배우 김선아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 현장에 갈비탕 밥차를 선물하면서 감우성과 담은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선아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 현장에 갈비탕 밥차를 선물하면서 감우성과 담은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으로 가슴 먹먹함을 선사하는 배우 김선아가 감우성과 담은 밥차 인증샷으로 근황을 전했다.

김선아는 2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상대배우 손무한 역의 감우성, 스태프 등과 담은 밥차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키스는 잠시 미뤄두고 흡입부터 할까요'라는 재치 있는 플랜카드가 붙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속 김선아는 감우성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편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분 지금 모습처럼 무진커플도 행복함 좋겠네요!", "김배우님 갈수록 살이 많이 빠져서 넘 안쓰러워요.. 끼니 잘 챙겨드시고 힘내서 끝까지 홧팅하세요~♡", "이 드라마는 안 끝났음 좋겠지만...ㅠㅠ 그래도 막촬까지 모두들 아프지 마시고 홧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중 한달 시한부 손무한이 광고를 만들었다는 이유로 딸이 질식사한 안순진에게 속죄를 하기 위해 그녀와 결혼하고, 혼인신고서를 제출하고 탄원서까지 작성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월, 화요일 밤 10시에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