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이정대) 2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신제품 공모전 자격이 확대돼 홍세연(정체 은경혜, 박하나 분)이 참가할 기회를 갖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홍세연은 장명환(한상진 분)이 찢어버린 옷 때문에 연수원 팀장(육미라 분)에게 야단을 맞는다.
실력이 뛰어난 세연을 시샘하던 동기 구사라(서혜진 분)은 세연이 혼나는 것을 보고 쾌재를 부른다.
한편 은회장(이호재 분)은 그동안 경혜를 돌보던 이재준(이은형 분)을 장명환의 비서로 발령낸다.
이에 명환은 그동안 자신에게 반발해온 재준에게 반감을 드러낸다. 명환은 "조직은 서열 없이는 존재할 수 없어. 위계질서가 개박살 나면 너같은 반골 기질 새x들이 난리를 피거든"이라며 재준과 팽팽한 대립각을 세운다.
한편, 은회장은 장명환을 불러 신제품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묻는다. 장명환은 "공모전 디자인 참여 자격을 확대하자"고 제안한다. 신제품 콘셉트 아이디어를 낸 은경혜(정체 홍세연, 왕빛나 분)는 장명환의 말에 긴장한다.
하지만 공모전 참여 자격이 확대되며 세연에게도 기회가 생긴다. 구사라는 "신제품 디자인을 공모로 뽑는다는 게 말이 돼요?"라며 불만을 드러낸다.
이에 홍세연은 경혜를 찾아가 "공모전 1등을 해보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공동 제안한 신제품 콘셉트를 살리려는 경혜와 세연의 합동 작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인형의 집'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