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8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상은(한영 분)은 임신 6주임을 확인하고 기뻐하지만 최진희(이영은 분)가 결혼계약서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최재웅(오대규 분)은 결혼계약서를 없애버리자고 상은에게 전화해 기쁨을 더한다.
하지만 병원에 온 최진희가 아버지 최재웅이 서랍에 넣고 간 결혼계약서를 발견해 반전이 그려진다.
진희는 "결혼 계약서? 아빠랑 엄마 결혼이 가짜였다는 거네"라며 실망한다.
한편, 조화영(반소영 분)은 물에 약을 타 정신을 잃게 만든 민형주(이시강 분)와 나란히 누워 있는 이세란(허은정 분)의 사진을 예은(시이영 분)에게 보내 협박한다.
화영은 "윤예은 사진 마음에 드니? 우리 아가씨 안 좋아한다더니 남자라는 동물은 믿을 게 못돼 그치?"라고 약을 올린다.
예은은 다음 날 회사에서 만난 민형주에게 싸늘하게 대한다. 이를 이상하게 생각한다형주는 "왜 내 눈을 못 봐요? 왜 웃지도 않아요"라고 예은에게 물어본다.
예은은 조화영의 계략이 빠져 민형주와 멀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