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미워도 사랑해' 98회 윤지유x고병완, 전격 공개 결혼 선언!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미워도 사랑해' 98회 윤지유x고병완, 전격 공개 결혼 선언!

2일 오후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98회에서는 명조(고병완)와 정인정(윤지유)이 결혼하겠다고 공개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98회에서는 명조(고병완)와 정인정(윤지유)이 결혼하겠다고 공개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윤지유와 고병완이 공개 결혼 선언을 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 98회에서는 정인정과 길명조가 공개 결혼선언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정인우(한혜린 분)는 김 대표를 찾아가서 정보를 주겠다고 제안한다.

이를 본 정근섭(이병준 분)은 김 대표를 만나고 나온 딸 인우를 끌고 나간다. 하지만 인우는 부친 정근섭에게 "석표(이성열 분)와 은조(표예진 분)를 가만 두지 않겠다"고 벼른다.
한편 김행자(송옥숙 분)는 딸 인우 때문에 자신을 찾아온 근섭을 보고 놀란다. 근섭은 "김사장님이 날 좀 도와주세요"라며 행자에게 매달린다.

근섭은 "우리 인우 보니까 나 진심으로 반성합니다"라며 행자에게 도와달라고 거듭 부탁한다.

변부식(이동하 분)은 센터에서 잘린 인우가 센터에 다시 나타나자 의혹을 품는다.

한편, 길은조는 더마 제품 생산 계약서를 작성하러 가는 홍석표를 응원한다. 은조는 "덥석 도장 찍지 말고, 잘 알아보고, 계약서도 꼼꼼하게 읽어보고 조심해서 잘 다녀와요"라며 석표에게 인사한다.

하지만 변부식은 공장에서 찍은 과거 사진을 보고 김 대표가 홍석표에게 뭔가를 꾸미는 것을 깨닫고 어디론가 급하게 달려간다.

이날 명조는 자신을 밀어내는 인정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인정은 명조에게 "너 나랑 연애만 할 거야?"라고 묻는다. 이에 명조는 인정에게 결혼하고 싶다고 밝힌다.

마침내 명조와 인정은 김행자와 정근섭, 장정숙(박명신 분), 길은정(전미선 분) 등을 모시고 결혼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힌다.

인정은 어른들 앞에서 "저 명조 좋아해요"라고 밝힌다. 명조는 더 나아가 "저희 결혼하겠습니다"라고 선언한다.

인정과 명조는 정근섭과 김행자의 악연을 끓고 무사히 결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