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공연 봄이 온다' 특별 편성 관계로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가 결방한다. 또 'KBS 뉴스 9'은 평양공연이 끝난 이후인 이날 밤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미워도 사랑해'에서 길은조로 열연하는 표예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푸랑 수다타임 젤죠아"라는 글과 함께 휴대폰을 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표예진은 아이보리색 바지와 같은 색상 계열의 재킷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편안한 하루되시길", "정인우는 정말 끝이 안 보이네요", "길은조 파이팅", "여친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틸 컷과 함께 "어느새 100회 촬영! 이제 20회만 더 찍으면 이별인건가?ㅜㅜ#미워도사랑해 #홍석표 #성열 #변부식 #이동하 and #이비서"에 해시태그(#)를 단 글과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열과 이동하는 분장실로 보이는 곳에서 손으로 V를 그리며 귀요미 표정을 짓고 있다. 또 김슬기는 이성열과 이동하와 살짝 떨어진 곳에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 101회는 6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