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특집 MBC 뉴스데스크'가 오후 7시 30분에 편성됨이 따라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이 평소 방송 시간대보다 25분 이른 시간인 오후 6시 50분에 전파를 탄다. 이날 '특집 MBC뉴스데스크'에서는 박근혜 1심 선고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한편, '전생에 웬수들' 여주 최윤영과 남주 구원이 잔망미 가득한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윤영은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야 아니고 너무 윤영이라 편집됐나. 어머님께 바치는 이 잔망노래 무슨 노래게요오오오"라는 글과 함께 극중 시어머니 오사라(금보라 분)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모니터 영상을 게재했다.
구원 또한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한 손으로 안경을 잡고 입술을 살짝 내밀며 키스는 보내는 듯한 표정을 지어 설렘은 안겼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하트 날리는 거 진짜 잔망스럽다. 고야", "구원님. 얼굴 너무 잘 생겼어요", "민지석. 존잘. 심장 폭행이다", "패밀리 굿"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전생의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은 극중 최고야 친엄마 하지나(이상숙 분)의 등장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