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애틋 현장 스틸 "내일도 살아야지…행복하게"

글로벌이코노믹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애틋 현장 스틸 "내일도 살아야지…행복하게"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의 김선아가 지난 1월 15일 손무한 역의 감우성과 담은 담은 현장 스틸 영상을 공개해 애틋함을 선사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의 김선아가 지난 1월 15일 손무한 역의 감우성과 담은 담은 현장 스틸 영상을 공개해 애틋함을 선사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가 현장 스틸 영상을 공개했다.

김선아는 11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월 15일 담은 현장 스틸 영상과 함께 "키스먼저할까요 #videoessaybysun 2018-01-15 #오늘만살자 아니 내일도 살아야지... 행복하게... 2weeks ㅡㅡ 더 행복하게... #키스팀 홧팅 ^^"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태프들이 인공 눈이 내리게 하는 모습과 "컷" 소리와 함께 멀리서 감우성이 서 있는 장면이 들어 있다. 감우성은 양손을 모으고 인사를 하는 가 하면 한쪽 다리로 서 있어 웃음을 안겼다.

또 놀이공원의 양떼들과 팔목에 '오늘만 살자'라는 타투를 새긴 안순진 역의 김선아와 손무한 역의 감우성 팔이 보여 애틋함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가야 .돼~시간 없어 하셨는데 벌써 2주밖에 안 남았어요ㅠㅠ 내일도 살아야지...행복하게...무한이도 이 말을 했으면 좋겠어요", "무한이 귀여워~ 양 엉덩이도 귀여워 뒤뚱뛰뚱!!", "맞아용...내일도 살아야징 무한❤순진. 끝까지 홧팅!", "왜 눈물이 나려하죠ㅠㅠ '키스 먼저 할까요' 보내기 힘들것 같아요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는 40부작으로 8회를 남겨두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부터 2회(35분) 연속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