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꿀이 뚝뚝 "진짜 연애인줄"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꿀이 뚝뚝 "진짜 연애인줄"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정해인이 눈에서 꿀이 뚝뚝 흐르는 표정으로 손예진을 바라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정해인이 눈에서 꿀이 뚝뚝 흐르는 표정으로 손예진을 바라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손예진이 눈에서 꿀이 뚝뚝 흐르는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진은 지난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서준의 역의 정해인과 윤진아 역의 손예진의 눈빛 장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손예진을 꿀이 뚝뚝 흐르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있다. 반면 손예진은 뭔가 억울한 것을 하소연 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 애틋함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진아의 표정부터 준희의 꿀 눈빛까지.. 이 사진.. 완벽해..! 넘나 달달해서 순간 나까지 셋이 연애하는 건가 착각했쟈냐여"라는 문구를 곁들여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아 준희 너무 예뻐요. 메이킹은 완전 준희가 애교로 녹이네요.ㅋ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드라마 끝나고 두분 열애설 터진다에 내기 걸었습니다~~최선을 다해서 감정몰입,, 이쯤되면 백퍼아닙니까~?ㅎㅎㅎ", "예쁜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 28일 방송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9~10회에서는 윤진아와 서준희의 비밀 열애가 가족들 앞에 공개되면서 한층 더 굳건해진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진아가 준희 누나이자 절친 경선(장소연 분)의 배신감을 잠재운 반면 엄마 김미연(길해연 분)의 무조건적인 반대에 부딪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싱크로율 100%로 4살 연상연하 커플의 연애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16부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