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104회 허은정x성두섭, 딥키스 진도 훅!…심이영, 홈쇼핑 대박?! 기대감 업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104회 허은정x성두섭, 딥키스 진도 훅!…심이영, 홈쇼핑 대박?! 기대감 업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104회에서는 이세란(허은정)과 차도훈(성두섭)이 키스를 나누며 로맨스 진도가 훅 나가는 가운데, 예은(심이영)과 상은(한영)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해 대박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104회에서는 이세란(허은정)과 차도훈(성두섭)이 키스를 나누며 로맨스 진도가 훅 나가는 가운데, 예은(심이영)과 상은(한영)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해 대박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해피시스터즈' 허은정과 성두섭이 키스를 나누며 진도가 훅 나간다.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10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10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허당 이세란(허은정 분)과 차도훈(성두섭 분)이 관계가 급 진전돼 키스를 나누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세란은 "키스 꼭 남자가 하란 법 있어요"라며 차도훈에게 입술을 들이댄다.
이에 도훈은 "이거 키스 맞아요? 이건 뽀뽀죠"라며 세란을 놀린다. 이어 도훈은 "키스 한 번도 안 해봤죠"라며 세란에게 딥키스를 나눈다.

그러자 세란은 "우리 키스했으니까 사귀는 거 맞죠?"라고 도훈을 도발한다.

한편, 홈쇼핑 방송을 앞둔 예은(심이영 분)은 호스트가 교통사고를 당해 방송사고 위기에 처한다.

TV를 지켜보던 노유라(김하림 분)는 나승미(김영임 분)에게 방송사고 같다고 전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승미는 "방송 사고? 그러면 안 되는 데"라며 걱정한다.

최재웅(오대규 분) 또한 병원 직원들과 함께 아내 상은(한영 분)과 처제 예은의 홈쇼핑 방송을 지켜보며 응원한다.

호스트 자리엔 상은이 올라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의식을 완전히 회복한 민형주(이시강 분)는 '윤예은씨.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라며 홈쇼핑 방송의 성공을 기원한다.

에은과 상은이 힘을 합쳐 홈쇼핑 대박을 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