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밀의 숲' 신혜선, 조승우x이규형과 건배 "비숲 시즌2 가즈아~"

글로벌이코노믹

'비밀의 숲' 신혜선, 조승우x이규형과 건배 "비숲 시즌2 가즈아~"

배우 신혜선이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일 개최된 '백상예술대상'에서 3관왕을 거머쥔 tvN '비밀의 숲' 출연진을 포함해 이수연 작가등과 함께 회식을 즐기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신혜선이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일 개최된 '백상예술대상'에서 3관왕을 거머쥔 tvN '비밀의 숲' 출연진을 포함해 이수연 작가등과 함께 회식을 즐기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신혜선이 '비밀의 숲' 팀과 회식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신혜선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다발 이모티콘과 함께 '비밀의 숲' 팀과 회식을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전날 개최된 5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이후 비밀의 숲 팀이 서울 코엑스에서 만난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밀의 숲' 주역 배우 조승우, 이규형, 이준혁, 유재명 등과 이수연 작가, 스태프들의 건배를 즐기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들어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숲 시즌 2 가즈아~", "비숲 3관왕 축하드려요", "비숲팀 우정 포에버", "비밀의 숲 TV부문 대상 축하드려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tvN '비밀의 숲'은 이번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대상, 조승우의 TV 남자 최우수 연기상, 이수연 작가의 극본상 수상 등 3관왕을 거머쥐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