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무결점 청순 미모 시선 강탈 "방송 분량 늘려주세요"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무결점 청순 미모 시선 강탈 "방송 분량 늘려주세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중인 임현주가 6일 청순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중인 임현주가 6일 청순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중인 임현주가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임현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흰색 티를 입은 캐주얼한 분위기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현주는 흰색 라운드 티를 입고 왼손으로 턱을 살짝 받치고 있어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에 무결점 피부가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1시간 동안 '좋아요'가 7157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세요. 특히 웃으실 때", "단발 잘 어울려요", "갓현주 넘 이뻐", "임현주 7회 방송 분량 너무 적어요. 분량 늘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7회 말미에서 임현주의 러브라인은 김도균을 향했고, 김도균 또한 임현주를 선택해 쌍방 러브라인에 청신호를 켰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채널A에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