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피아니스트 완벽 빙의 현장 스틸 "멋있네. 피아노 치는 남자"

글로벌이코노믹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피아니스트 완벽 빙의 현장 스틸 "멋있네. 피아노 치는 남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이 31일 피아니스트로 완벽 빙의한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이 31일 피아니스트로 완벽 빙의한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이 피아니스트로 완벽 빙의한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맨스는별책부록'에 태그(#)를 달고 야외에서 그랜드 피아노를 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은 피아니스트를 능가하는 희고 긴 손가락으로 피아노 치는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씬은 이종석이 피아노를 한 달 동안 연습해 완성한 장면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해당 사진은 11시간 동안 '좋아요'가 무려 80만3293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달이나 연습하다니~대단해용ㅎ역시 넘치는 연기열정~#로맨스는별책부록 넘나 재밌어용ㅎ", "멋있네. 피아노 치는 남자", "1화 첫장면부터 너무 멋졌고, 최고였어요ㅠㅠ"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이종석, 이나영이 호흡을 맞추는 tvN 주말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