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동안 미모 데일리그램 "빨리 깨어나서 진유랑 행복했으면…"

글로벌이코노믹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동안 미모 데일리그램 "빨리 깨어나서 진유랑 행복했으면…"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지난 10일 일상복 차림의 동안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지난 10일 일상복 차림의 동안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일상복 차림의 동안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소유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일요일~ 치유기데이'라는 글과 함께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무탈한 오늘>이라는 책을 곁에 둔 채 평상복 차림의 동안미모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글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넘어진 거 보고 소리 질렀네요ㅠㅠ", "아...슬퍼~~ 치유 떨어질 때 나도 모르게 치유야를 외쳤네요ㅜㅜ", "본방사수했어요~ 제발!!!! 깨어나실거죠?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어요", "흑흑...왜 치유만 다치는 건가요", "치유기 보고 가슴이 너무 아파요 ㅠ 빨리 깨어나서 진유랑 행복했으면.."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소유진(치우 역)이 자신을 버렸던 정애리(허송주 역)를 구하고 의식을 잃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MBC 주말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