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유명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인증샷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유명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인증샷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이 포착됐다.

나혜미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성훈, 박막례 씨와 담은 사진과 함께 '미란이도 할머니편!#박막례할머니#미란이#고래#하나뿐인내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나혜미는 박막례씨와 담은 사진에 이어 극중 장고래 역의 박성훈과 셋이 담은 자신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인 크리에이터로 인생 2막을 연 박막례씨는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내가 좋아하는 두 분 한 화면에 같이 있어....이것은 마치 매직", "혜미씨도 예쁘지만 이 와중에 고래씨 미모도...와 놀라워요", "박막례님 쓰앵님 성대모사 개잘해"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극중 최수종(강수일 역)이 살인 누명을 쓴 것으로 가닥을 잡아가고 있는 나혜미, 박성훈, 유이, 이장우 등이 호흡을 맞추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