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8일 KBS2TV는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 100년의 봄'을 오후 6시 30분부터 특별 편성함에 따라 '2TV 생생정보',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가 결방한다.
KBS2TV 수목드라마 '왜 그래 풍상씨'는 정상 방송된다.
'3.1운동 100주년 전야제 100년의 봄'(CP 김호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며 KBS 주관으로 천안에 있는 대한민국 독립기념관에서 개최된다. 다이나믹듀오, 지코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뮤지컬 ‘영웅’팀, 뮤지컬 배우 김소현 등이 출연, 100년 전 이 땅의 독립을 부르짖던 독립운동가들을 되새기는 특별 무대를 꾸민다.
김진우는 지난 27일 '#수호와산하 #sh&sh'에 태그(#)를 달고 극중 야반도주한 이수경과 바닷가에서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김진우는 극중 산하의 집 앞에서 담은 사진과 함께 '#산하 #도경 #수호 시간 참 빠르다'라는 글을 올려 극이 중반에 접어 들고 있음을 전했다.
이수경 또한 극중 바닷가로 보이는 곳에서 김진우와 담은 투샷과 함께 '#왼손잡이아내 촬영은 계속된다!! #오산하#박도경#이수호 우리 현실은 남매각ㅋㅋ'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경과 김진우는 자동차 앞 뒤칸에 앉아 차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며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억 찾은 건가? 제발 찾기를", "산하♥수호 행복해지는 모습 보고 싶어요ㅠㅠ 기억 빨리 돌아와", "왼손잡이 시계였던 것은 충격 ㅋㅋ", "수호님인게 빨리 밝혀지고 드라마에서 에스더씨와 김남준님 악행이 빨리 밝혀지고 언니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40회는 3월 1일 밤 7시 50분에 안방극장을 다시 찾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