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무엘, 유선호와 한림예고 선후배 인증샷 "이 우정 칭찬해"

글로벌이코노믹

사무엘, 유선호와 한림예고 선후배 인증샷 "이 우정 칭찬해"

올해 고등학교 신입생인 사무엘(왼쪽)이 4일 한림예고 입학식에 참석, 동갑내가이자 1년 선배인 유선호와 나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무엘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올해 고등학교 신입생인 사무엘(왼쪽)이 4일 한림예고 입학식에 참석, 동갑내가이자 1년 선배인 유선호와 나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무엘 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사무엘이 고등학교 입학식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무엘은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교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짠! 저 고등학교 입학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무엘 한림예고 입학 축하해"라는 자축 멘트와 함께 "입학 축하해준 우리 가넷 너무 고마워요"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아울러 새무엘은 유선호와 담은 투샷과 함께 "유선호 ~ 오랫만이다 방가방가. 한림예고 사무엘이다"라는 글을 연속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사무엘과 유선호는 꽃미남 미모에 교복을 완벽 소화했다. 두 사람은 2017년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사무엘과 유선호는 2002년 동갑내기다. 사무엘은 올해 입학한 신입생, 유선호는 같은 학교 1년 선배인 2학년으로 이날 입학식 사회를 맡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