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이정현 결혼, 예비남편 나이는 3세 연하 전문직 일반인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이정현 결혼, 예비남편 나이는 3세 연하 전문직 일반인

올해 나이 40이 되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오는 4월 7일 3살 연하 전문직 일반인 예비남편과 결혼한다고 직접 전햤다.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올해 나이 40이 되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오는 4월 7일 3살 연하 전문직 일반인 예비남편과 결혼한다고 직접 전햤다.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40)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정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녀는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된다"며 "연예계에 데뷔한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간다…영원히 일만 할 것 같았는데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며 4월 7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정현은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이정현의 예비신랑은 3세 연하인 정형외과 의사로 전해졌다.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한 이정현 가수로 활동 영역을 넓혀 스크린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정현은 올해 영화 '두번할까요'(가제), 영화 '죽지않는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으로 '반도'(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정현 결혼 소식 전문.

사랑하는 팬여러분,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 안녕하세요?

이 정현 입니다.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됩니다.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느끼며 더 열심히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7일 여러분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올해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죽지않는인간들의 밤’ 영화부산행 속편인’반도’(가제)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팬여러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이정현올림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