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현무-한혜진 끝내 결별, '나혼자 산다' 8일 출연 이후 잠정 휴식

글로벌이코노믹

전현무-한혜진 끝내 결별, '나혼자 산다' 8일 출연 이후 잠정 휴식

'나 혼자 산다' 커플 1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6일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나 혼자 산다' 커플 1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6일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나 혼자 산다' 커플 1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 사람이 동반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는 잠시 쉬어간다고 밝혔다. SM C&C 측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말했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며 "앞으로 모델, MC 한혜진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혜진 또한 '나혼자 산다'에 하차한다.
한편,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요청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당분간 두 사람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2월 열애를 인정하며 '커플 1호'로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방송에서 냉랭한 기류가 흐르면서 한차례 결별설이 불거졌고 당시 완강하게 부인했으나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다음은 전현무의 SM C&C 측 입장 전문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