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원시 팔달구, 우리가 남이가...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지역주민 나눔 실천 앞장서..

공유
0

수원시 팔달구, 우리가 남이가...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지역주민 나눔 실천 앞장서..

수원시 팔달구 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전달식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수원시 팔달구 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전달식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8일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권찬호)는 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지역 사회가 위기임에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기부가 잇따르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행궁동 주민자치회 한창석 회장은 1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지원했고, 팔달구 마을만들기협의회 이정섭 회장은 200만원 상당의 손세정제를 기부했다.

팔달구 마을만들기협의회 이정섭 회장과 행궁동 한창석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결되어 침체된 경기가 살아나고, 모든 시민이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웃음 띤 얼굴로 서로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물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있는 상황에, 전달해 주신 물품들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신 한창석 행궁동 주민자치회장님과 이정섭 팔달구 마을만들기협의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팔달구도 감염증 확산 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물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