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톰 홀랜드 주연의 인기게임 실사 영화 ’언차티드‘ 안토니오 반데라스 캐스팅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톰 홀랜드 주연의 인기게임 실사 영화 ’언차티드‘ 안토니오 반데라스 캐스팅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초대박 인기게임 실사 영화 ’언차티드‘ 합류가 확정된 안토니오 반데라스.이미지 확대보기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초대박 인기게임 실사 영화 ’언차티드‘ 합류가 확정된 안토니오 반데라스.
톰 홀랜드 주연의 인기게임 실사 영화 ‘언차티드(Uncharted)’에 스페인 출신 인기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참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미 ‘버라이어티’지가 보도했다. 플레이스테이션용 소프트 ‘언차티드’ 시리즈는 트레저 헌터 네이트 네이선 드레이크의 모험을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누계 4,100만 장의 판매를 자랑하는 대박 시리즈다.

영화판 ‘언차티드’에서는 네이선의 나이가 크게 낮아지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홀랜드가 연기한다. 또 친구 샐리 역으로 마크 월버그가 출연하기로 했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에 반데라스의 참가가 추가로 결정되고, 여기에다 소피아 테일러 앨리(배드걸스), 타티 가브리엘(사브리나: 다크 어드벤처)도 출연하게 됐다고 한다. 하지만 어떤 역을 맡을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반데라스는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작 ‘페인 앤드 글로리’의 연기를 높이 평가받아 칸 국제영화제에서 남우상을 수상했다.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시크릿 세탁소(The Laundromat)’과 TV 드라마 ‘지니어스2: 피카소’에 출연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언차티드는 스케줄 변경으로 하차한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범블비)을 대신해 ‘베놈’의 루벤 플래셔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각본은 ‘아이언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을 만든 작가 콤비 아트 마컴과 맷 홀로웨이가 다루고 있다. ‘언차티드’는 2021년 3월5일 전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