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구 시립도서관, 세계 책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운영

공유
0

대구 시립도서관, 세계 책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운영

대구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친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도서관별 주요 행사로는 동부도서관(관장 노경자)은 세계 책의 날의 유래와 의미에 대해 퀴즈를 푸는 '세계 책의 날이 궁금해요! 북(BOOK) 퀴즈'와 나에게 감동을 준 도서의 한 구절을 소개하는 '한 줄 독서방'을 진행하고 있다.
임시휴관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각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워킹 스루 대출 이용자에게 '힘이 나는 책갈피'를 배부하고 23일에는 선착순 50명에게 꽃 화분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동부도서관 독서 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부도서관(관장 이인숙)은 시민들의 독서문화 활동 지원을 위해 23일 워킹 스루 도서 대출 이용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예쁜 꽃 화분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형태로 '방구석 한 줄 책방', '다 함께 돌자 대구 한 바퀴 전시', '독도야 우리가 지켜줄게' 전시도 운영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도서관 독서 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수성도서관(관장 조정희)은 20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수성도서관 홈페이지에 탑재된 소리 도서를 듣고 퀴즈를 풀어보는 '소리 도서 독서퀴즈'는 응모자 중 정답자 10명을 추첨해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도서상품권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