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이맥스, '판타지 스타즈:배틀 아레나' 글로벌 서비스 시작

공유
0

조이맥스, '판타지 스타즈:배틀 아레나' 글로벌 서비스 시작

이미지 확대보기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판타지 스타즈: 배틀 아레나(FANTASY STARS: BATTLE ARENA)'가 10일 북미, 유럽, 동남 아시아 지역 등 전 세계 153개국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FANTASY STARS: BATTLE ARENA'는 강력한 마법 능력을 보유한 세 명의 영웅과 개성 넘치는 소환수를 조합해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특히 ▲경쟁과 협동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아레나 대전 모드’ ▲매일 주어지는 새로운 덱(병력 조합)으로 승리에 도전하는‘챌린지 모드’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한판 승부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영웅을 직접 움직일 수 있는 ‘히어로 무빙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신의 덱(병력 조합) 운영 방법과 공격력을 모두 시험해볼 수 있는 ‘연습 경기’ 모드’도 마련됐다.

'FANTASY STARS: BATTLE ARENA'는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10일부터 일주일간 ‘루비’, ‘게임머니’ 등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주 동안 아레나 대전에서 승리해 획득한 코인으로 룰렛을 돌리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루비’ 200개를 증정한다.

회사 측은 “FANTASY STARS: BATTLE ARENA는 히어로 무빙 시스템과 다채로운 PVP 콘텐츠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남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최적화 작업을 지속하고, 마케팅을 점진적으로 펼쳐 나가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FANTASY STARS: BATTLE AREN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