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U+ 'U+뉴스' 공식 출시…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

글로벌이코노믹

LGU+ 'U+뉴스' 공식 출시…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뉴스 콘텐츠 무료 구독 서비스 'U+뉴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자사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파일럿 버전으로 선보인 'U+뉴스'는 글로벌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와의 제휴를 통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뉴스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이용자가 그날 주요 뉴스를 1분만에 읽어볼 수 있도록 돕는다.

LG유플러스는 'U+뉴스' 구독자가 출시 8개월 만에 약 3만여 명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파일럿 운영 기간 'U+뉴스'를 구독한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구독자 15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75%가 'U+뉴스' 추천 의향을 밝혔으며 '매일매일 중요한 뉴스를 무료로 알 수 있어 좋다'고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U+뉴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월 31일까지 '웰컴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구독자 10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2000원)을 제공하고 웰컴 파티 이벤트를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U+뉴스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안내문자 메시지 또는 공유 받은 링크 등을 통해 무료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