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U+, MZ세대 취향 저격 'U+멤버십' 경품 이벤트

공유
0

LGU+, MZ세대 취향 저격 'U+멤버십' 경품 이벤트

'유플투쁠' 론칭 프로모션 '초성을 맞춰라'

LG유플러스가 새로운 고객 혜택 론칭에 앞서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새로운 고객 혜택 론칭에 앞서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4월 신규 혜택 프로그램 론칭에 앞서, 새로운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4월부터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론칭한다. 이용률이 가장 높은 고객층인 3040세대에 더 올해부터 Z세대까지 타깃 고객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론칭에 앞서 LG유플러스는 이를 사전에 알리기 위한 취지로,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의 초성에 해당하는 'ㅇㅍㅌㅃ'을 제시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천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고객은 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좋아요'와 '공유' 수 합이 가장 높은 22명을 선정해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4매를 추가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입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U+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