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휴가 시즌 앞두고 로밍 기능 개편

공유
0

LG유플러스, 휴가 시즌 앞두고 로밍 기능 개편

LG유플러스가 휴가철을 앞두고 로밍 관련 서비스 메뉴를 개편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휴가철을 앞두고 로밍 관련 서비스 메뉴를 개편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로밍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메뉴를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여행'과 관련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당신의U+'에서 로밍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CS(고객 서비스) 메뉴를 개편했다. CS 메뉴는 △맞춤로밍 추천 △로밍요금제 신청 △부가서비스 신청 △실시간 로밍 데이터 이용 조회 △로밍 이용 요금 확인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등의 기능으로 구성됐다.
앱 메뉴 개편을 기념해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당신의U+ 새로고침'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당신의U+' 앱에 접속해 '해외 로밍' 메뉴를 클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위해 마련된 경품 종류는 △여기어때 300만원권(1명, 국내·외 숙박 예매 가능) △하나투어 100만원권(3명, 해외 항공·숙박 및 국내 숙박 예매 가능) △코닥 필름카메라(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0명) 등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당신의U+에 해외로밍 메뉴에 접속해 다양한 기능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 고객경험혁신담당은 "해외로밍 고객들이 요금과 데이터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로밍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알리는 새로고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