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용차, 렉스턴 탄생 20주년 기념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선봬

공유
0

쌍용차, 렉스턴 탄생 20주년 기념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선봬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개척한 렉스턴 브랜드 20주년 기념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의 전용 사양 확대 기본 적용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모델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모델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를 1일 공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들어간다.

렉스턴은 지난 2001년 대한민국 1%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개척하며 성장 발전시켜 온 대표 쌍용차 대표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트림은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서만 적용하고 있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이 기본 적용되었다. 특히 C필러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는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함을 선사하며,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1열 통풍시트 등의 고급 편의 사양까지 기본 적용했다.

C필러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 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C필러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 사진=쌍용자동차


더불어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4TRONIC을 기본 적용하여 주행 성능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기본 적용하여 실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 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등도 기본 적용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시그니처 트림의 가격은 4528만원이다. 이외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 4988만원이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