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용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어드밴스' 공개…2908만원부터

공유
0

쌍용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어드밴스' 공개…2908만원부터

아웃도어의 계절 맞아 고객 선호사양 중심으로 가성비있는 모델 추가

쌍용차가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고객 선호도 높은 옵션을 더한 새로운 트림인 어드밴스를 선보였다. 사진=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차가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고객 선호도 높은 옵션을 더한 새로운 트림인 어드밴스를 선보였다. 사진=쌍용차
쌍용자동차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을 중심으로 가성비 있게 구성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 '어드밴스' 트림을 추가해 판매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뉴 렉스턴 스포츠와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은 각각 와일드,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익스페디션 등 4가지 트림으로 운영했으나 엔트리 모델을 강화하는 어드밴스 트림을 새롭게 추가함에 따라 총 8개에서 10개의 모델로 확대하여 고객의 용도 및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어드밴스 트림은 엔트리 모델인 와일드 트림을 베이스로 고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가성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경제적인 여건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하여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칸 어드밴스는 와일드 모델을 바탕으로 8인치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를 비롯하여, 가죽·열선 스티어링 휠, 운전석 통풍 시트 등의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하여 가성비를 높였다.

또 스포츠 어드밴스에는 스포츠 칸의 전체 트림과 동일하게 6단 자동변속기,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 LED DRL&LED 턴시그널 램프 등도 기본 적용되었다.

스포츠와 스포츠 칸의 어드밴스 모델의 가격은 각각 2908만원, 3156만원이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