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비즈니스 솔루션, 단기 렌탈업계 위한 '프로:센트릭 스테이' 출시…호텔 수준 경험 제공

공유
0

LG 비즈니스 솔루션, 단기 렌탈업계 위한 '프로:센트릭 스테이' 출시…호텔 수준 경험 제공

LG 비즈니스 솔루션 USA가 출시한 단기 렌탈업계 위한 '프로:센트릭 스테이'.이미지 확대보기
LG 비즈니스 솔루션 USA가 출시한 단기 렌탈업계 위한 '프로:센트릭 스테이'.
LG 비즈니스 솔루션 미국은 단기 렌탈 업계를 위한 맞춤형 TV 관리 플랫폼인 '프로:센트릭 스테이'를 출시했다고 15일(현지시각) 인스털레이션이 보도했다. 이 플랫폼은 렌탈 업계 종사자들이 호텔 수준의 객실 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단기 렌탈 시장의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센트릭 스테이'는 게스트 이름, 이미지, 동영상으로 맞춤 설정 가능한 환영 화면과 인기 스트리밍 앱 실행 버튼을 포함하는 화면 버튼을 제공한다. 또한, 숙박 정보, 현장 편의시설, 식사 옵션, 지역 활동 및 관광 정보 등을 포함한 디지털 가이드북도 제공하여 게스트들에게 편리한 정보 제공과 더불어 숙박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뿐만 아니라, '프로:센트릭 스테이' 플랫폼은 숙소 관리자들이 레이트 체크아웃, 숙박 연장, 숙박 중 하우스키핑, 재예약 등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PMS)와 통합하여 모든 앱에서 자동 로그아웃, 체크아웃 시 개인 정보 자동 삭제 기능 등을 제공하여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TV를 중앙 집중적으로 제어하여 관리자에게 문제 해결 기능을 제공하고 단일 또는 여러 자산에 콘텐츠 변경 사항을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LG 비즈니스 솔루션 미국 수석 부사장 마이클 코슬라(Michael Kosla)는 "프로:센트릭 스테이는 숙박업 종사자들이 브랜드 환영 메시지를 제공하고, 맞춤형 디지털 가이드북을 만들고, 게스트에게 지역 TV 방송국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단기 렌탈 시장에서 LG 비즈니스 솔루션 미국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LG 비즈니스 솔루션 미국은 선도적인 PMS 공급업체인 비홈247 테크놀로지스( BeHome247 Technologies)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프로:센트릭 스테이' 플랫폼의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비홈247 테크놀로지스의 리노 말도나도 사장은 "LG가 만든 이 플랫폼은 휴가 임대 업계에서 처음으로 종합적이고 매끄러운 방식으로 호텔식 객실 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하며, 양사의 협력이 단기 렌탈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했다.

LG 비즈니스 솔루션 미국의 '프로:센트릭 스테이' 플랫폼은 단기 렌탈 업계 종사자들에게 게스트 만족도를 높이고 숙박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단기 렌탈 시장의 경쟁 구도를 바꿀 것으로 주목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