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정적 수익형상가 주목, '동두천 CGV극장상가' 분양

글로벌이코노믹

안정적 수익형상가 주목, '동두천 CGV극장상가' 분양

사진제공 = 동두천 CGV극장상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동두천 CGV극장상가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최근 들어 오피스텔의 수익율 감소로 실수요자들이 상가 투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두천시 생연동 364-1번지에 자리하는 동두천 ‘CGV극장상가’에 주목하고 있다.

동두천 ‘CGV극장상가’는 2,751㎡(구 832평), 지하2층~지상7층 규모로 극장이 입점한다는 메리트를 기반으로 인근 총 2만 2천여 세대를 직접적 상가 이용객으로 흡수할 전망이다.

극장 입점 상가의 가장 큰 특장점은 즉각적인 활성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에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대로변 입지라는 강점까지 더해지면서 해당 동두천 상가는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상가로 부상 가능성이 크다.

상가는 호실수가 총 55개로 한정돼 있을 뿐 아니라 입점 상가 중에는 2~5개에 이르는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 입점 상가는 30여 개 정도로 예상된다.
상가 측은 전문 엠디사를 투입해 임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엠디사는 그랜드백화점 수원점, 일산점, 신세계 백화점마산점, 롯데마트 송파점을 포함, 수백개의 건물을 관리, 감독하는 전문업체이다.

상가 시공사는 삼우종합건설, 시행사는 ㈜한건홀딩스, 자금관리사는 무궁화신탁이며 준공예정일은 2017년 10월이다.



newt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