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계룡건설,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계룡건설,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응대 교육 및 서비스 강화 방안 논의
계룡건설은 지난 3월 5일과 6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CS역량 강화 세미나 모습. 사진=계룡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계룡건설은 지난 3월 5일과 6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CS역량 강화 세미나 모습. 사진=계룡건설
계룡건설은 지난 3월 5일과 6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현장에서 직접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계룡건설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하고, 체계적인 CS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세부적으로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돼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서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졌다.

계룡건설은 고객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