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투자증권, 설 연휴 글로벌 데스크 24시간 운영

공유
2

신한투자증권, 설 연휴 글로벌 데스크 24시간 운영

신한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 주식/파생 글로벌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홍보실 직원들이 글로벌 국가의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신한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 주식/파생 글로벌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홍보실 직원들이 글로벌 국가의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 증시는 휴장 하지만, 해외 시장은 열리는 곳이 있어 투자자들의 적절한 대응이 필요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 주식, 파생 글로벌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온라인 매매(MTS, HTS)가 가능한 국가(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는 물론 오프라인 매매가 가능한 국가 또한 글로벌 데스크를 통해 이전과 동일하게 매매가 가능하다.

단, 연휴 기간 중 국가별로 휴장일이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글로벌 데스크 운영과 더불어 2월 29일까지 '해외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 주식 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경품 추첨권을 부여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되는데 맥북에어, 스탠바이미, 애플워치, 스탁콘, 신세계상품권, 치킨,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연휴 기간 해외주식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데스크가 24시간 가동된다는 점을 홍보실 직원들이 앞장서 이색 홍보전략을 펼쳐 업계의 눈길을 끌었다.
신한투자증권 홍보실 관계자들은 글로벌 국가의 전통의상을 입고 연휴 기간 해외주식 및 파생데스크를 운영한다는 내용의 이미지 화보를 촬영해 언론에 제공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