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코비트,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와 쿠버네티스 기반 컨테이너화 기술 채택

글로벌이코노믹

에코비트,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와 쿠버네티스 기반 컨테이너화 기술 채택

에코비트 로고. 사진=에코비트이미지 확대보기
에코비트 로고. 사진=에코비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에코비트(Echobit)가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와 쿠버네티스(Kubernetes) 기반의 컨테이너화 기술을 택하고 기술 인프라 확보에 나섰다.

HSBC, 골드만삭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 금융 및 IT 기업 출신 기술진이 모여 개발한 컨테이너화 기술은 초당 100,000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하는 성능과 마이크로초 단위의 주문 실행 속도를 실현이 가능하다.

또 양자 저항 암호화 솔루션과 MPC-TSS 임계값 서명 기술을 결합하여 해킹이나 자산 탈취 위험에 대한 방어력을 높여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상황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23년에 설립된 에코비트는 선물 거래를 중심으로 현물 거래, 복사 거래, 전략 거래, 금융 서비스 등을 아우르는 폭넓은 라인업과 현물 거래와 카피트레이딩, 전략 거래 시스템 등 플랫폼의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양한 포지션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원클릭 반전, 양방향 오픈 등의 기능을 적용했으며, 카피트레이딩 및 자동화 전략 기능을 갖췄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