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증권,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실천 강화... 3세대 거래 가족 대상 사은품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증권,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실천 강화... 3세대 거래 가족 대상 사은품 전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유태경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증권이미지 확대보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유태경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손님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를 진행하고,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고객 30명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증권이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정하고 추진 중인 고객 중심 경영 전략의 일환이다. 회사는 고객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사용자 경험(UX) 빅데이터와 감정 데이터를 결합해 손님 가치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대대손손 이벤트’는 이러한 방향에 맞춰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3세대 이상 하나증권을 이용 중인 가족 고객 가운데 30명을 선정해 사은품을 전달했다. 이 가운데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급 호텔 이용권을, 20명에게는 커팅보드를 증정했다.

하나증권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장기 거래 및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고객을 예우하는 ‘명예의 전당’을 신설할 계획이다. 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선정된 고객에게는 헌액과 함께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 감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거래해온 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임직원이 고객을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 인식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이어가며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