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소비 확대하기 위해 전용몰 개설…"온라인 참치 시장 선도하겠다"

이는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온라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횟감용 참치를 알려 횟감용 참치의 소비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참치회는 아미노산이 풍부해 아이들의 성장발육을 촉진하며 풍부한 오메가-3와 메타오닌이 포함돼 있어 숙취 해소에도 효과가 좋다. 풍부한 핵산 함유로 노화 방지와 뇌세포 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주며,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몸매관리를 위한 식품으로도 유용하다.
사조회참치몰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참치회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참다랑어 배꼽살을 비롯해 머릿살, 볼살 등 참치회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위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황다랑어, 황새치 뱃살, 속살 스테이크와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참치회 선물세트도 함께 내놓는다. 껍질까지 손질된 최고급 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1인분(200g~250g)씩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조씨푸드는 사조회참치몰 정식 개설을 기념해 웹사이트와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사이트 회원가입 후 5만 원 이상 제품을 주문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고추냉이, 간장, 해동지 등 부재료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참다랑어 뱃살 세트(500g)를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개최한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참치를 더 많은 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조회참치몰을 개설했다”라면서 “앞으로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온라인 참치회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