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C카드, 페이북 태그하면 독서·생활·패션 1만 원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BC카드, 페이북 태그하면 독서·생활·패션 1만 원 할인

1월 한 달간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
이미지=BC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BC카드 제공
BC카드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고객이 직접 혜택을 선택(태그)한 뒤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BC카드는 새해 자기계발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독서 관련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예스24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개인당 1회 제공되며, 영화·공연 예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생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롯데마트, 롯데슈퍼, GS더프레시 등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1월 말까지 오늘의집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다이소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원을 할인해주며, 하루 1회 한정으로 최대 3회(총 900원)까지 적용된다.

패션 플랫폼 혜택도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10일부터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3% 할인(최대 1만원)이 제공된다. 15일부터는 무신사, 29CM, W컨셉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철 BC카드 상무는 “마이태그는 고객의 일상적인 소비 경험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라며 “2026년에도 다양한 마이태그 혜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전 반드시 해당 혜택을 태그해야 하며, 각 태그별 조건을 충족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