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원제약, 휴대성 높인 ‘알부민 킹 스틱’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대원제약, 휴대성 높인 ‘알부민 킹 스틱’ 출시

‘알부민 복합물DW’에 특허 원료 2종 배합
스틱 제형 추가…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 강화
대원헬스가 신제품 ‘알부민 킹 스틱’을 출시했다. 사진=대원헬스이미지 확대보기
대원헬스가 신제품 ‘알부민 킹 스틱’을 출시했다. 사진=대원헬스
대원헬스가 신제품 알부민 킹 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제품은 대원헬스의 스테디셀러인 알부민 킹의 브랜드 가치를 연이어가면서도 성분 구성과 제형은 변화시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제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알부민 복합물DW’에 집중해 알부민 본연의 가치를 살렸다. 또 시너지를 위해 특허 원료인 골드키위 유산균 배양물과 효소처리된 로얄젤리 분말을 배합해 제품의 차별성을 확보했다.

특히 제품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의 알부민 킹이 고농축 액상 바이알 형태였고, 알부민 킹 스틱은 부피를 줄인 슬림한 액상 스틱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휴대성이 더욱 용이하다. 더불어 이지컷 방식을 적용해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알부민 제품 라인업을 다변화해 일상 속에서 가볍고 균형 있는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대원헬스 관계자는 알부민 킹 스틱은 기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휴대성과 성분의 다양성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대원제약의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소원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wangsw7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