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9일 토요일 운세...3. 자신의 일이 아니면 간섭하지 말라.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로 돌아온다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9일 토요일 운세...3. 자신의 일이 아니면 간섭하지 말라.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로 돌아온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19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20일•을사일)


의욕을 갖고 생활하되 인간관계의 유대를 중요시하라. 잠시 실망이 따를 수도 있으며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를 관철시킬 수는 없는 법. 오후에는 큰 성취감을 맛보겠다.



추진하던 일이 지연되더라도 용기를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과정이 복잡하더라도 결과를 중시하라. 뜻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매사를 진취적인 자세로 받아들이도록 하라. 자신의 일이 아니면 간섭하지 말라.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로 돌아온다.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에 달렸다.

당신의 처세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득과 실이 좌우된다. 사업운, 투자운에 신경을 쓰라. 특히 문서 그리고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 금물이다. 주위의 배반이나 변동에 주의.


원칙적인 문제를 풀어나감이 매사에 안정을 유지하는 지름길이다. 서로 간에 융합하여 힘을 합치면 뜻을 이룰 수 있다. 오기나 자만에 주의한다면 당신의 뜻은 관철된다.


현재의 위치를 잘 활용하여 주위의 융합함이 필요할 때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포부가 이루어진다. 성공운, 명예운 뒤따른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심리적인 안정을 잃을 수 있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통해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또한 덕행을 베풀 수 있는 아량도 필요. 새로운 사업 구상에 치중하는 것도 이롭겠다.


뚜렷한 자신의 주관이 필요하다. 매사에 일층 관심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진솔한 자세가 상대에게 감명을 주니 순리를 따르면 행운을 잡겠다.


경솔하게 타인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자신의 판단에 따른 행동이 외부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한편 값싼 동정이나 인정에는 치우치지 말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