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 "수능 수험생 대박 기원!"V앱으로 응원…"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랄게요"

공유
0

방탄소년단 "수능 수험생 대박 기원!"V앱으로 응원…"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랄게요"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수능을 하루 앞둔 16일 오후 2017년 수험생 모두에게 대박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전했다./사진= V라이브 화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수능을 하루 앞둔 16일 오후 2017년 수험생 모두에게 대박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전했다./사진= V라이브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2017년도 수능 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방탄소년단은 수능 시험을 하루 앞둔 16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수험생을 향해 힘찬 격려 메시지를 전달했다.
리더 랩몬스터의 구령에 맞춰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라고 인사를 한 방탄소년단은 "2017년 수능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정말 고생이 많습니다. 아미 여러분이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남지 않는 시간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랄게요"라고 슈가와 제이홉, 지민, 정국 등 각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한 마디씩 응원했다.

이어 "떨지 말고 수능 준비물 꼭 잘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이어 저희 방탄소년단들은 수험생 여러분들이 원하는 대학 꼭 갈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리더 랩몬스터는 "저희가 작년에도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이 대박 기운을 쏘아드렸습니다. 이번에도 각자의 수능 대박 기운을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쏘아드립니다"라면서 "하나 둘 셋"구령에 맞춰 "야!"라는 힘찬 응원의 함성을 수험생 모두에게 날려 보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