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29일~5월 5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공유
11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29일~5월 5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9일~5월 5일(음력 3월 14일~3월 20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궁합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새로운 일을 찾고자하나 시운이 불리하니 주어진 능력 범위를 벗어나지 말 것.

48년생 정신적인 고통으로 짜증이 유발된다. 참는 것이 이기는 것이니 마음을 차분히 하여 기다리도록.

60년생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는 아니다.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것이 최대의 무기가 됨을 알고 행동하라.

72년생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으로 옮겨라. 타인으로 인하여 구설수나 손재수가 따름에 절대 주의.

84년생 자신의 권한 밖의 일로 심신이 피곤하니 의욕이 저하된다. 금전운 유통은 원활해진다.

丑(소띠운세) 타인의 실수로 인하여 손해를 볼 일이 생기니 문서는 함부로 맡기지 말 것.

49년생 안정을 추구하면서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를 부른다.

61년생 좀 더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라.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을 통하여 획기적인 국면을 맞게 된다.

73년생 몸은 낮추고 뜻을 높이는 행동을 보이도록 하라. 친구도 떠나니 허전함을 금하지 못한다. 그렇다고 실망은 금물.

85년생 경쟁력에 앞서서 자신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허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오며 능력에서 벗어나면 오히려 힘들어진다.

50년생 지나친 자만은 재물운과 건강을 해친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먼 앞을 생각하도록 하라.

62년생 가는 곳마다 기쁨이며 재물운이 뒤따른다. 덕을 베풀면 얻는 것도 크다. 단 성급하게 굴면 손해난다.

74년생 행운이 뒤따르니 능력을 총동원하여 일을 결정하라. 모든 것이 수월하게 진행되니 승진운, 사업운이 따르겠다.

86년생 관재에 주의하며 사업은 상승하나 새로운 혁신이 요구된다. 좀 더 다변성 있는 기회를 준비하라.


卯(토끼띠운세) 투자 이익은 없으니 새로운 일의 시작은 신중히 생각하도록 하라.

51년생 심경에 변화가 있으며 동분서주하는 바쁜 운세이다.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대세를 알고 처세하면 득.

63년생 명예에 따르는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서로 이해함을 기본으로 하라.

75년생 재물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 안정을 찾을 것. 노력의 대가도 기대하기는 어려운 때이다.

87년생 문서와 보증에 문제가 생길까 두렵다. 이성운 간에 무리한 지출도 경계를 할 시기이다.


辰(용띠운세) 새로운 투자에는 이익이 없으니 자제하고 하던 일은 변동 없이 꾸준히 임하라.

52년생 타인에게 너무 의지하면 신경만 날카로워진다. 평상시 패턴대로 밀고 나감이 현명하다.

64년생 내부적인 의견충돌을 빚지 않도록 조심하도록 하라. 재물운과 사업운이 따르니 원만히 유지하도록 하라.

76년생 지나친 재물욕은 화를 자초하게 만든다. 건강에 유의하고 무리수는 두지 말라. 심신의 안정이 절대 필요.

88년생 때로는 자신의 판단도 흐려질 때가 있다. 주위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함이 바람직하다.


巳(뱀띠운세) 모든 일은 잘 풀려 나가나 투자운, 투기운 등은 불리하다. 남과 돈거래는 특히 자제.

53년생 재물을 늘리는 데 힘쓰도록 하라. 사업운, 금전운, 명예운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65년생 귀인을 만나고 뜻이 같으니 사업운과 금전운은 좋을 수 밖에 없다. 여자는 좋은 연분이 있으나 지출은 증가한다.

77년생 존경할 만한 사람과 유대를 갖게 될 기회가 주어진다. 주식, 복권, 투자 등은 유리하다.

89년생 다른 일에 마음을 두고 찾아 나서거나 환경을 바꾸어 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午(말띠운세)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신변정리부터 주력하는 것이 바람직.

54년생 자상한 마음가짐을 항상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실리를 앞세우면 손해가 따르니 덕을 베풀도록.

66년생 자신이 지향하는 일이 뜻처럼 이뤄지지 않더라도 좌절하지 말라. 인내와 책임감으로 임함이 중요하다.

78년생 기회는 있을 법한데 물욕에 치중하다보면 친구를 잃는 법이다. 욕심은 성격에 안 어울리니 조심을 하라.

90년생 불안해 할 것이 아니라 좀 더 과감해야 한다. 목적한 바대로 이뤄질 것이며 횡재수가 겹친다.


未(양띠운세) 중간에 사람관리만 잘하면 모든 일은 수월하게 풀려 나간다.

55년생 운은 당신을 따르는 때이다. 성급함은 일을 그르치는 현재 위치에서 융합하여 나갈 때 만사는 형통.

67년생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얻게 된다. 먼저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룸을 터득하도록 하라.

7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관의 일은 순조롭고 명예운도 따르겠다. 집안에 경사도 있으며 사업운이 왕성해진다.

91년생 모든 여건이 성숙하지 못하니 일을 그르칠까 우려된다. 고집이나 허영은 금물. 마음의 여유가 중요.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본능을 억제하고 이성적으로 대처해 나감이 중요하다. 감정의 대립은 자제할 것.

56년생 남의 입장을 이해하려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 안정된 마음을 갖고 여유 있게 처세할 때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

68년생 노력의 대가가 따르나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차분하고 빈틈없이 처세하면 존경도 따르게 된다.

80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는 법이니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부터 유지하도록 하라.

92년생 절대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적으로 일을 해결하라. 그렇지 않으면 주위의 배신의 우려가 있다.


酉(닭띠운세) 타인의 도움도 필요하면 받아야 한다. 공연한 고집은 백해무익이다.

57년생 변화적인 분야에서 이익을 구하면 큰 소득을 보게 된다. 재물운은 밖에 있으니 좀 더 과감하도록.

69년생 안정이 안 된 상태에서는 마음 둘 곳이 없게 된다. 운만 탓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가도록 하라.

81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면에 가장 좋은 기쁨이 따르며 침체에서 호전세로 전환된다.

93년생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니 기쁘게 일을 한다. 언행은 신중히 하여야 하며 자기과시나 자랑은 금물.


戌(개띠운세) 새로운 일보다는 하던 일을 꾸준히 한 길을 가는 것이 유리하다. 변화는 금물.

58년생 묵묵히 일을 진행해 나가면 일은 비교적 순조롭겠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하라.

70년생 주도권을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복잡한 국면에서는 인내가 최선의 무기가 된다.

82년생 실효를 거두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능력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94년생 용기를 갖고 좀 더 폭넓게 주위를 활용하라. 자신감이 있어야 매사가 이루어지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시비수나 소송문제가 야기되니 남과의 다투는 일은 자제하도록 하라.

59년생 돌발적으로 일을 해치우는 태도는 버리도록 하라. 침착한 가운데 정신을 집중해야 뜻은 이룬다.

71년생 매사에 차근차근 풀어나감이 중요하다. 엉킨 것부터 완전하게 처리할 시기이다.

83년생 의로써 상대를 대하면 쌓였던 일들은 해결되며 덕을 베풀면 미덕이 선행이 된다. 신용과 인내로 나가라.

95년생 자기 판단보다는 윗사람이나 동료의 의견을 받아들일 것. 이익은 도처에 있음을 잊지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서초 송파 관악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