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4일 신축(辛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다른 무엇보다 가정의 화목에 신경 써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4일 신축(辛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다른 무엇보다 가정의 화목에 신경 써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4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프로젝트를 위한 중요한 발표가 기다리고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준비했다면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들 것입니다. 오늘은 질의응답에서 가부가 결정될 것이니 미리 준비해 두세요.

72년생 : 다른 무엇보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힘써야하는 날입니다. 혼자만 노력한다고 되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노력과 변화에서부터 출발하면 될 듯 합니다. 배우자와 자녀와의 대화의 시간을 늘려나가도록 하세요.

60년생 : 오늘은재충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집안을 벗어나 바깥으로 나가도록 하세요. 가까운곳 보다는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48년생: 꼭 만나야 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다시 만나게될 것입니다. 오늘의 헤어짐을 아쉬워하지 말고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관여하기 보다는자신의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혼자의 힘으로 역부족이라면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당신 스스로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학할필요는 없습니다. 자신감을 잃으면 존재의 의미가 없으니 지금부터라도 배움을 시작하고 자신감을 되찾도록하세요.

73년생 : 당신을도와주고 함께 해 주는 팀원들이 있어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바깥일이 순조로우니 집안일도안정을 찾아 갈 것입니다. 집안에서 큰 소리 나지 않도록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61년생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는법입니다. 뿌린 대로 거두게 되니 무엇을 심어야 할지 신중하게 검토하기 바랍니다.

49년생 : 무기력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강하게 일어나는 날입니다. 복잡한 머리를 비우고 새로움으로 채우기 위해 업무를 잠시 손에서 놓고 드라이버를하는 것도 괜찮고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니라면 취미생활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인간관계를 가져도 좋습니다.

37년생 : 피곤함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나이로 인해 체력이 방전된 것이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보충하는 나아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의 결정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하되 당신의 주장과 소신이 함께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결정하고실행에 대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당신이 져야 하는 상황이니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앞만 보고 달리다 보면 옆에서 일어나는일들을 놓치기도 합니다. 오늘은 앞만 보지 말고 옆에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를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62년생 : 반가운 소식이 아침부터 전해질 것입니다. 진행중인 일들은 술술 잘 풀리고 앞으로 예정된 일에 대해서도 동료들의 도움이 한 몫 할 것입니다.

50년생 :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다고 펑펑 쓰게 되면 금방 없어질 것입니다. 있을때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 작은것에 집착 하다 보면 큰 것을 놓치게 되는 우를 범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문제라면 그냥 넘어갈수 있겠지만 이해관계자들이 많아 개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경쟁을 통해 나온 결과에 대해서는깨끗하게 승복하고 다음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련과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결정을 기다려 보세요.

75년생 :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그 동안 바쁜 업무라는 핑계로 가정을 소홀히 했다면 그 대가를 혹독하게 받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뿐 아니라 자녀와의 관계가 서먹해지니 이 모두가 당신에서부터 출발했으니 당신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신용을 잃지 않도록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할 때입니다. 특히 약속한 것에 대해서는 지켜야 할 것이며 부득이한 상황 때문에 약속을 지키지 못할경우에는 양해를 구하고 다른 대안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쉽게 풀릴 것 같았던 일이 의외로 풀리지않아 고생하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 짜증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여로모로 도움될 것입니다.

39년생 : 노력에 비해 얻게 되는 금전적 이익은 적지만명예나 권력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만큼은 중도에 포기 하지 않도록노력해 보세요. 중도포기는 안하니만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끝까지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도록하세요.

76년생 : 심신이 평안하지 못한 날입니다. 업무에도 차질을 빚을 수 있으니 당신의 일을 아랫사람에게 맡겨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큰 맘먹고 시작한 새해 목표인 다이어트,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하고자 하는 의지를 불태워야 할 때입니다. 맛있는음식을 눈 앞에 두고도 절제하고 체중관리에 힘써야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52년생 : 현재의 삶에 만족하고 욕심을 버리는 것이좋습니다. 욕심을 부려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조심하고 피곤함이 밀려온다면 과감한 선택을 해야할 것입니다.

40년생 : 집안에만 있지 말고 처해 있는 상황이나체력을 고려한 취미나 운동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것은 무리하게할 필요는 없습니다. 할 수 있는 취미나 운동을 선택해 꼭 실천으로 옮겨보세요.


뱀띠 89년생 : 당신의 실수를 깨달았다면 머뭇거리지말고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친다면 다음 번 기회가 좀처럼 오지 않을 수 있으니 생각보다는행동이 앞서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너무 긴 회의시간은 팀원들을 더욱 더 힘들게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의 시간으로 효율적인 회의가 되고 마지막은 꼭 회의를 정리하는 시간을가지도록 하세요.

65년생 : 당신의 전공분야가 아닌 잘 알지 못하는분야에 대해 괜히 아는 체 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잘 모르면 나서지 않는 것이 이익이 될 것이며잘 알고 있는 사람의 의견을 귀담아 듣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많이 지쳐 자신감도 떨어지고 의욕도 떨어지는날입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일수록 가까운 미래의 비전을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자신을 드러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처음 생각한 것을 수정하지 말고 기회가 주어진다면 바꿔서라도 진행하게 되면 좋을듯 합니다.


말띠 90년생 :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서 허심탄회하게얘기를 나눠보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간에 오해가 생겼다면 대화로 풀도록 하세요. 대화를

78년생:신혼의 떨림을 되찾고 싶다면 부부와 함께 할수 있는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전환을 하도록 하세요. 기분 좋은 스킨십은 부부애를 높여 줄 것입니다. 운동을 마치면 외식을 함께 하면서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66년생 : 모르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전문가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얻게 되는 정보가 있다면 적극 활용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었다면 회복세로 전환될수 있는 날입니다. 지금부터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회복세로돌아섰지만 무리한 행동으로 재발 될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42년생 : 가정에 불화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신이 먼저손을 내 밀어야 할 것입니다. 가정이 화목하지 않으면 바깥활동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니 빨리 해결하도록하세요.


양띠 91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여 갑작스레 돈이들어올 수 있습니다. 기회 속에는 위기도 함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돈이 있다고 쓰고 싶은데 다 쓰게 되면 정작 필요한 곳에는 사용치 못할 수 있으니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할것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의지에 따라서 성과가 달라 질 수있는 날입니다. 팀원들을 리드하며 갈등을 최소화하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갈 것입니다. 협업이 이루어지도록 잘 이끌어 나간다면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부동산 계약이나 돈이 즉시 지출 되어져야하는 계약 건에 대해서는 잠시 보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문변호사가 있다면 조언이나 자문을 받는 것이이익일 것입니다.

55년생 : 건강 운이 썩 좋지는 않아 고생할 수 있는날입니다. 탁 트인 곳으로 바람 쐬러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시간이 없어도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문제가 발생한 것을 인지 했다면 그 문제부터해결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하지 않고 은근슬쩍 넘어가다 보면 훗날 더 큰 문제로 다가 올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이성과의 만남이 성사되는 날입니다. 소개팅 자리가 있다면 아주 중요한 업무가 아니라면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형을만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직장 내 스트레스를 그대로 둔다면 여러가지 문제들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바로 해결하지 못해 스트레스가 누적되어 쌓이면 해결방법을놓쳐 대안을 찾지 못할 수도 있으니 빠른 대안을 찾아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68년생 : 회사 내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집안에 까지가져가지 않도록 하세요. 배우자나 자녀가 알게 된다면 더욱 더 서글퍼지고 가슴 아파질 것입니다. 스트레스는 바깥에서 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장벽이 가로막고 있으나 성공가능성은 높은날입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뭔가를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후로넘어오면서 가로막혔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 나갈 것입니다.

44년생 :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좋은 열매를 맺게되고 보상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열매가 맺히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사랑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이상형에 가깝다고 생각된다면 용기 내 봐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용기가 평생을 행복으로 가져다 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81년생 : 안개로 인해 앞이 보이지 않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안개가 그칠 때까지 기다리면 될 것입니다. 하지만여유가 없다면 앞으로 걸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넘치는 날입니다. 넘치는 자신감 만큼 업무도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이며 힘든 상황일 때는 주변 사람들이스스로 도와줘 무난히 해결 되는 날입니다.

57년생 : 고민 끝내 결정한 결론에 대해서는 머뭇거리거나우유부단함은 버리고 실천으로 옮겨야 할 것입니다. 머뭇거리는 순간 기회 또한 달아날 것입니다.

45년생 :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등산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움직여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누군가와동행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띠 94년생 : 행복은 자신이 불행해져 봐야 ‘그것이 행복이었구나’라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금의 행복이 지속되도록 꾸준함과 부지런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혼자서라면 하고 싶은 대로 하는 되겠지만누군가와 함께 하는 것이라면 당신의 고집만 내 세울 수 만은 없는 노릇입니다. 융통성을 발휘해야 하는날이니 욕심을 버리고 서로가 협업하여 공동의 이익을 만들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질 수 있는 날입니다. 크게 들어오는 기회보다는 조금씩 쌓아나가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 아랫사람을 위한 한 마디가 열 마디가 되지않도록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좋은 말도 여러 번 듣다 보면 말에 대한 가치가 떨어지지 마련입니다.

46년생 : 돈은 돌고 돌아야 돈입니다. 돈이 흐르지 않고 고정되어 있다면 돈을 벌어도 당신 돈이 아닐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부모님의 사랑을 새삼 느끼게 되는날입니다. 부모님이 당신을 위해 많은 것을 챙겨주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마음고생이 많은 날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 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 외로워지는 날입니다. 오늘은가족보다는 친구가 당신의 외로움을 달래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71년생 : 성공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재물을 얻을 수도 있고 명예가 드높아 질 수도 있습니다. 또는 투자를했다면 투자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무엇이든 도전하기 바랍니다.

59년생 : 전체를 이해하고 있어야 서로에게 상생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낼 것입니다. 혼자만 잘 되면 된다는 욕심은 뒤로하고 함께 잘 되기 위한 아이디어를발견해 보세요.

47년생 : 웃음꽃이 피는 날입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회사 일이 순조로우니 당분간은 어려움 없이 편안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