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허리 마사지 특화 기능 갖춘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 출시

공유
0

바디프랜드, 허리 마사지 특화 기능 갖춘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 출시

바디프랜드가 '가심비'를 높인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를 선보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가심비'를 높인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를 선보인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허리 마사지 특화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벤타스(VENTARS) 코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벤타스 코어는 '허리 집중 프로그램'과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등 건강관리에 유용한 기능을 탑재한 '벤타스'의 핵심 기능을 담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다. 바디프랜드는 벤타스의 기능적 특성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특히 벤타스 코어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중 가장 많은 피로를 호소하는 허리 부위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데 특화된 안마의자다. 실제로 허리 집중 프로그램은 인체의 중심이 되는 허리 주변부를 'XD 안마 모듈' 방식으로 지압하면서 좌우 에어백으로 주물러 허리 근육 강화와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준다.

XD 안마 모듈은 이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보다 넓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안마볼의 수평·수직적 움직임은 물론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가운데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벤타스 코어는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수면, 스트레칭, 활력, 소화 촉진과 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4개를 제공한다.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과 등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지원하는 온열 기능 등도 즐길 수 있다.

디자인도 젊은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제트기를 모티브로 날렵하면서 각이 살아 있는 외형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하이퍼실버와 블루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허리 근육 강화와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벤타스 코어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인 허리를 중심으로 전신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다양한 자동 안마 기능에 세계 최초의 두뇌 피로 솔루션인 브레인 마사지까지 적용돼 있는 만큼 벤타스 코어로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