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서진·이승기, 나영석PD '금요일 금요일 밤에' 출연…숏폼 형식 내년 1월 10일 첫방

공유
0

이서진·이승기, 나영석PD '금요일 금요일 밤에' 출연…숏폼 형식 내년 1월 10일 첫방

탤런트 이서진과 이승기가 내년 1월 10일 첫 방송되는 tvN 나영석 PD의 새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 출연한다. 사진=이서진(좌), 이승기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탤런트 이서진과 이승기가 내년 1월 10일 첫 방송되는 tvN 나영석 PD의 새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 출연한다. 사진=이서진(좌), 이승기 인스타그램 캡처
탤런트 이서진과 이승기가 tvN 나영석 PD의 새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 출연한다.

tvN 새 금요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요리, 공장 등 다양한 소재의 6개 숏폼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tvN 간판 예능 '삼시세끼'와 '신서유기' 터줏대감인 탤런트 이서진과 이승기를 비롯해 모델 출신 MC 홍진경,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 '위너'의 송민호, 개그우먼 장도연, 아나운서 박지윤 등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아울러 김상욱 물리학과 교수, 양정무 미술이론 교수, 한준희 축구 해설가도 함께 출연한다.

tvN 예능을 이끄는 '삼시세끼'와 '신서유기' 시리즈의 나영석 PD와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 PD가 공동 연출한다.

장 PD는 26일 "숏폼 형식이 모바일 콘텐츠의 대세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트렌드에 발맞춰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는 10분 내외의 짧은 코너들을 묶어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각 분야에 능숙한 출연진들을 섭외했다. 이들의 활약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내년 1월10일(금요일) 밤 9시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