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29일~2020년 1월 4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29일~2020년 1월 4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2월 29일~2020년 1월 4일(음력 12월 4일~12월 10일)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는 사람들로 인하여 피곤함을 겪게 된다.

● 60년생 사업은 무난하니 새로운 일을 추진하지 말라. 만만치 않은 상대를 제압하려면 이론을 강하게 하라.

● 72년생 마음 속에 두었던 일이 결국은 풀려 나간다.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더욱 겸손하도록 하라.

● 84년생 포부는 원대하나 때를 잘못 만났다. 노력의 대가를 크게 기대하지는 말 것. 안정을 우선시 할 것.

● 96년생 남을 의심하게 되면 트러블만 일어난다. 한 번쯤은 주위를 내려다보며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주변의 신뢰가 높고 금전운, 매매운에도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 49년생 변화 변동에서 실물수가 따르니 조심하도록.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서는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에 시간이 걸린다.

● 61년생 계획한 일은 뜻대로 이뤄지고 명성도 얻겠으나 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라. 새로운 변화나 여행은 금물.

● 73년생 기대하던 대로 승산의 기회가 찾아오겠다. 귀인도 나서서 도와주니 재물도 얻겠다.

● 85년생 계획만 세우지 말고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먼저 생각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계획하고 노력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이 되어 나타난다.

● 50년생 침착하게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자신의 페이스로 밀고 나가라. 내부에 의견충돌을 빚지 않도록 조심할 것.

● 62년생 한 가지 일을 꾸준하게 밀고 나가야 한다. 피곤하더라도 힘껏 밀어 붙이는 것이 좋겠다.

● 74년생 일은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고집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임을 명심하라.

● 86년생 현재의 목표를 수정하여 나아가면 차츰 안정을 가지게 된다. 이성간에는 시비수에 조심할 것.


卯(토끼띠운세) 힘든 시기는 지나가고 한시름 놓는 시기가 도래한다.

● 51년생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독단을 피하고 겸손하게 조언을 구할 것.

● 63년생 의외로 이익은 크겠고 좋은 연분을 만나겠다. 다른 일에 손대기 보다는 현재 위치를 지켜 나갈 것.

● 75년생 서로 협동할 때 마음과 뜻이 형통되니 노력의 대가는 있겠다. 귀인운, 재물운도 따라준다.

87년생 희망의 빛이 보이나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순간을 놓치면 기회는 적게 된다. 대범해지도록.


辰(용띠운세) 지금이라도 남앞에 내세울 수 있는 실력을 키워 나가보도록 하라.

● 52년생 자신이 지향하고 있는 일이 뜻처럼 이뤄지지 않더라도 좌절하지는 말라. 중용을 지켜 나갈 것.

● 64년생 계획대로 밀고 나가는 데만 집중하지 말고 내실을 완벽하게 다져나감이 필요하다. 변화는 금물.

● 76년생 나가도 불안하고 들어와도 안정이 안 된다. 덕을 베풀고 주변과 충돌을 피하고 화합하여 나아갈 것.

● 88년생 믿는 사람에게 실망을 주지 말고 원만하게 대처하라. 공상이 많으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巳(뱀띠운세) 힘든 일을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 53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함이 필요하다. 금전적인 행운도 따르니 신념을 갖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 65년생 복잡한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하지 말고 추진하라. 상대가 이성이면 더욱 길함이 따른다.

● 77년생 귀인을 만나게 되면 만사형통하게 되니 자신을 솔직하게 털어 놓도록 하라. 과욕은 구설수만을 부른다.

● 89년생 예상 외로 득이 크고 재물운도 있겠다. 헛된 욕심은 필연적으로 손해를 불러올 징조다.


午(말띠운세) 되도록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이롭다.

● 54년생 사태를 지켜보면서 냉철히 판단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의지가 약하면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게 된다.

● 66년생 순리를 거역하지 말고 불리한 시기일수록 침묵을 지켜라. 고집과 동정은 절대 금물.

● 78년생 때로는 현재 위치를 탈피함이 필요하다. 상대의 입장도 염두에 두고 매사를 진행하도록 하라.

● 90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것이 상책이다. 목적한 대로 매사가 이뤄지겠으나 지출에는 신경을 쓰도록.


未(양띠운세) 성급한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자중하라. 후반에는 귀인운, 문서운이 따른다.

● 55년생 억지로 바라거나 만들려고 하지 말라. 하나를 얻어 충만하도록 노력하고 실행하면 행운이 따른다.

● 67년생 목적을 향해 뛰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자만은 금물이다. 참을수록 큰 득으로 연결된다.

● 79년생 개인적으로 명예운이 뒤따르며 사업상으로는 동업자의 협조가 있겠다. 계획을 급하게 세우지는 말라.

● 91년생 지나친 집착은 시간적인 낭비만 가져다 주니 조심하라. 가급적 포용하면서 활력을 찾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순응하여 나갈 때 일은 풀려 나간다.

● 56년생 자신의 일방적인 행동을 경계하도록 하라. 매사 순리적으로 풀어나가며 고집은 금물.

● 68년생 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일을 추진하지 말라. 상대가 접근을 해 와도 여유를 갖고 대하라.

● 80년생 울지 않는 어린아이에게 젖을 주지 않듯이 노력을 해야 무엇이든 얻게 된다. 편안한 마음가짐이 중요.

● 92년생 모든 것이 안정이 되어 있지 않으니 판단하기도 어렵다. 계획을 현실적으로 세워 나가라.


酉(닭띠운세) 하던 일을 성실하게 처리해 나가면 생각지 못한 득도 얻게 된다.

● 57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다. 끈질김을 보이면 사업에서 활력을 찾게 될 것이다.

● 69년생 타인과 다투는 것은 절대 금물. 뜻대로 안된다고 경거망동 하지 말라. 망설이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다.

● 81년생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행동에 신경을 쓰라.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때 금전적인 안정을 유지한다.

● 93년생 완벽을 기하기 전에 여유를 갖고 상대가 따라오기를 기다릴 것. 실속만 따지지 말고 상대방 의견도 참조하라.


戌(개띠운세) 금전적인 어려움은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니 분발하도록 하라.

● 58년생 과격한 판단은 금물이다. 남을 도와주면 행운도 오는 법. 도리어 재앙과 시비를 피할 수 있다.

● 70년생 쉽게 매사를 처리하면 위험한 부담이 따른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부각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

● 82년생 문서나 명예에 진취적인 발전의 계기를 이룬다. 성격에서 오만과 자만심을 버릴 때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 94년생 기선을 제압하는 자세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목적한 일에 전념함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으니 좀 더 하는 일에 매진하도록 하라.

● 59년생 망설임이나 태만으로 시간을 낭비함은 아주 나쁘게 된다. 인간관계에서는 원만함을 유지할 것.

● 71년생 착실하게 쌓아놓은 공이 순전히 자신의 이익으로 발전될 상태에 놓인다. 혁신적인 변화의 계기가 찾아온다.

● 83년생 자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하기에 달려 있다. 작은 일부터 풀어 나갈 때 오히려 큰 것이 돌아온다.

● 95년생 능력은 충분하니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라. 내적인 분야가 충실하면 문서, 담보의 결정적인 계기가 생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