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촌치킨, 2월 2일까지 주문인증 이벤트 진행…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등 증정

공유
0

교촌치킨, 2월 2일까지 주문인증 이벤트 진행…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등 증정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주문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사진=교촌에프앤비이미지 확대보기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주문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주문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계속되며 참여 방법은 자체 주문앱 ‘주문인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교촌치킨과 함께한 사진과 댓글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1명), 에어팟 프로(5명), 갤럭시 버즈(10명), 교촌오리지널 제품교환권(200명),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1000명) 등 총 1216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2월 12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 한해도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경품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