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가닉 소재로 유해물질 차단”…탑텐키즈,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출시

공유
0


“오가닉 소재로 유해물질 차단”…탑텐키즈,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출시

center
SPA 브랜드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2020년 봄/여름(S/S) 시즌,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탑텐키즈


SPA 브랜드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2020년 봄/여름(S/S) 시즌,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탑텐키즈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은 레인보우 긴소매 티셔츠 선 출시를 시작으로 시즌 트렌드에 맞춘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반소매 티셔츠도 15가지의 컬러풀한 색감으로 구성됐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최근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친환경 가공과 소재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에 동참하기 위해 오가닉 소재를 개발·적용하게 됐다”면서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은 단순히 제품과 소비에 집중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탑텐키즈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로 환경 친화적 요소를 더해 원면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없앴다.

어린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특수 가공으로 오가닉 특유의 거친 표면과 빈티지한 느낌은 걷어내고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쾌적함이 특징이다.

2020 S/S 오가닉 티셔츠는 긴소매 1만2000원대와 반소매 9000원대로 탑텐키즈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