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발렌타인데이, 고디바 초콜릿과 곽정은 작가가 함께하는 달콤한 연애 카운셀링을 통해 마음을 전하세요”

공유
0

“발렌타인데이, 고디바 초콜릿과 곽정은 작가가 함께하는 달콤한 연애 카운셀링을 통해 마음을 전하세요”

2020 고디바 밸런타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 ‘고디바 크로니클 컬렉션’ 출시
곽정은 작가와 함께 달콤하면서도 명쾌한 연애 카운셀링 콘텐츠 선보여

고디바 X곽정은의 달콤한 연애 카운셀링 영상. 사진=고디바이미지 확대보기
고디바 X곽정은의 달콤한 연애 카운셀링 영상. 사진=고디바

2020년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최근 '연애의 참견3'에서 솔직한 연애 상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곽정은 작가와 함께한 달콤한 연애 카운셀링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고디바의 달콤한 카운셀링 영상은 ‘당신의 모든 순간, 고디바와 함께’라는 주제로, ‘썸을 연애로 바꾸는 순간’,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순간’ 등 많은 이들이 고민하고 망설이는 순간에 대한 질문을 받고 곽정은 작가가 솔루션을 전달해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단순히 모범답안만을 제시해주는 카운셀링 영상이 아닌 곽정은 작가만의 냉철한 분석과 사이다 같은 명쾌한 조언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우리 일상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질문들 때문인지, 전체 영상이 공개 되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공감을 얻으며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고디바 공식 SNS 채널에서는 해당 영상과 관련하여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카운셀링 영상의 인기와 함께 영상 속에 등장하는 고디바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고디바는 매년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과 ‘벨지안 시크 컬렉션’ 두 가지 콘셉트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하며 러블리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구매자는 물론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의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하는 구매자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왼쪽), 벨지안 시크 컬렉션. 사진=고디바이미지 확대보기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왼쪽), 벨지안 시크 컬렉션. 사진=고디바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은 틸다 스윈튼, 나탈리 포트만 등의 할리우드 배우가 사랑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탱(Olympia le Tan)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러블리함과 동시에 유니크한 디자인 때문에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벨지안 시크 컬렉션’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그랑 팔레(Grand Palace)'를 모티브로 벨기에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과는 달리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고디바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애 카운셀링 영상 이외에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공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고디바 시즌 제품을 이용한 콘텐츠들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접점을 늘려 밸런타인데이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준비한 고디바 마케팅 담당자는 “타겟층의 변화에 맞게 온라인 프로모션의 방향성을 다양하게 구성하였으며,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와 공감 기회를 확대 하고자 했다”며 “고디바 초콜릿이 밸런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모든 순간 진심을 전하는 매개체로 각인 될 수 있도록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사회적 분위기가 다소 조심스럽고 침체되어 있지만, 밸런타인데이 선물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잊혀지지 않는 추세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