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갑포차' 첫방송 일 확정, 황정음·육성재 ·이준혁 호흡 사전 제작 완료

공유
0

'쌍갑포차' 첫방송 일 확정, 황정음·육성재 ·이준혁 호흡 사전 제작 완료

 황정음, 육성재, 이준혁 등이호흡을 맞추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가 오는 5월 20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위) JTBC(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황정음, 육성재, 이준혁 등이호흡을 맞추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가 오는 5월 20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위) JTBC(제공)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첫 방송일이 5월 20일로 확정됐다.

JTBC '쌍갑 포차' 제작진은 19일 '쌍갑포차'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이 5월 20일 수요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전회 사전 제작을 목표로 모든 촬영을 완료했으며, 후반 작업에 집중해 완성도 높은 이야기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등 최고의 배우들과 다양한 카운슬링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는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한다"고 청했다.

동명 웹툰을 소재로 한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극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려한 도심 불빛 사이로 보이는 쌍갑포차가 오렌지 빛 외관, 초록색 스트라이프 지붕, 투박한 천막에 반사되는 백열등, 오픈 일을 알리는 '05:20 OPEN' 입간판 등 '포장마차'하면 떠오르는 친숙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수많은 을(乙)에게 모두가 갑(甲)이라고 대신 외쳐주는 의미를 담은 '너도 甲, 나도 甲'이란 문구와 드라마 제목이 포장마차 지붕 위에 자리했다.

황정음이 극중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육성재가 (주)갑을마트 고객상담실 직원 한강배로 변신한다. 이준혁은 염라국 부장 임부장역을 맡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