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롯데 ONE TV', 고객 감사 이벤트 연다…오는 31일까지

공유
0

롯데홈쇼핑 '롯데 ONE TV', 고객 감사 이벤트 연다…오는 31일까지

'롯데 ONE 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 ONE 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의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Fighting Together)를 벌인다.

채널 측은 이달 말까지 상품을 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우리 가족 홈 케어 3종’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코지마 안마의자’(1명)를, 2등에게는 ‘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5명)을, 3등에게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50명)을 경품으로 준다.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열린다. 29일에는 카드 청구 할인을 5%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의 7%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 ONE TV’는 지난 2015년 3월 개국한 이후, 프로그램 차별화와 단독 제품 기획으로 구매 고객 수를 매년 2배 이상 늘리며 성장해 왔다. 지난해 송출 가구 수는 3300만을 돌파했다.

올해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강화하고, 해외 직배송 상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특산품 현지 방송, 연예인과의 협업,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층 공략에도 나선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5년간 관심 가져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어려운 시국을 극복하는 데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